SoSo하지만 확실한 행복

인천 부평시장속 소소한 숨은 식당, 시장 국수! 본문

소확행: Food 맛집, 식당

인천 부평시장속 소소한 숨은 식당, 시장 국수!

soso_소소 2018. 12. 3. 22:09

안녕하세요~ 오늘도 SoSo한 스토리로 찾아온 소소입니당~^^
날씨가 되게 춥네요~^^

 

오늘은 인천의 작은 소소한 맛집, 부평시장 속 시장국수에 대한 포스팅입니당~
날씨도 추워지니 뜨뜻(?)한게 더 맛나네요~??

 

부평시장. 인천 사시는 분들 웬만해서 다들 아시죠~? (저만 아나요 ㅋ)

저는 큰 먹거리를 준비하거나을 볼때 주로 부평시장을 이용하는데요,

물건 구경하며 돌아다니다가 엄마와 함께 맛있는 냄새가 솔솔~ 국수집 발견!

래서우린 추위를 달래줄, 허기를 달래줄 행복한 상상(?) 을 하며 시장 국수집으로 전진,,아니 돌진을 했습니닷ㅋ!!

 

 

 

와우~ 앞에 들어서면 이렇게 정면이 보입니다~^^
이모들이 열심히 일하고 계시네요^^
괜찮아 보이지요~~~?

 

메뉴는 잔치국수, 비빔국수, 김밥 요렇게 세가지입니다^^

곱빼기도 있군요! 근데 곱빼기는 못먹을듯...ㅋㅋㅋㅋㅋㅋ

 

 

WOW!!!!
드디어 국수가 나왔네요^~^
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,

제가 먹어본 후기로는
적당히 심심하면서 잔치국수가 맑고 개운했어요!^^

부평시장에 오시게 되면 꼭 한번 들려야 하는 곳이에요~^^

양도 매우 많네요!

 

다 먹고 남은 사진 ㅋㅋ
얼마나 많이 주셨는지 양 많이 먹는 저희도 남았답니다 ㅋㅋㅋㅋ

정말 이모분들께서 친절하시더라구요!!

☆다대기도 준비되어 있었어요.

맛 : ★★★★★
친절도 : ★★★★★
환경 : ★★★★☆

정말 괜찮은 곳이에요!!^^
나중에 꼭 들리세요~^^

 

먹으러 갑시당~~

 

(요번 포스팅은 매우매우 소소한 포스팅이네요. 넘 심할 정도로 글을 짧게 올린것 같아요.. 첫 시작이라.. 담 부터는 충분한 시간과 노력가지고 소소하지만 알찬 포스팅 올릴께용~ 봐주셔서 감사해용^^

저...공감 꾸~욱 센스인거 아시죵?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