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oSo하지만 확실한 행복

인천맛집 - 나은병원 근처 식당 ; 교동짬뽕♥ 본문

소확행: Food 맛집, 식당

인천맛집 - 나은병원 근처 식당 ; 교동짬뽕♥

soso_소소 2018. 12. 2. 20:28
안녕하세욤! 블로그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해 보는 어린 소녀 블로거 소확행 입니다 ~^^

저는 저번 부터 티스토리를 하고 싶었는데요,
마침 소원성취!!!
앞으로 더 열심히 포스팅 할께용~~

제가 처음으로 올리는 글은~~~~~
제가 살고 있는 인천 주변의 맛있는 음식점을 소개하는 글입니당~~

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...

두구두구

두구두구--------------- ㅋㅋ

넘나 맛있는
중국집입니다~~
인천 서구 가좌동 나은병원 근처에 있어요!^^

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,,
나은병원 근처에는 식당이 정말 없어요...ㅠ
먹을곳이 그다지.....딱 ㅠ

그래서 탐방을 한 결과!
금란 교동짬뽕이라는 중국집이!!
가까운 곳에 있더라구요 ㅎㅎㅎ

식당 들어가기전 바로 앞이에용~
꽤 큰 음식점이죠~? ㅎㅎ
*주일은 쉽니다.

벌써부터 스케일이...WOW

오늘도 먹고싶은 마음이 가득찬 마음으로 안으로 들어갑니다 고고~~ Go inside~ ㅋ

안의 내부는 손님들 눈치보느라...ㅋㅋ
사진을 제대로 찍질 못했네여ㅡㅡ

사진보다 더 넓어요~
내부가 매우 깨끗하고 좋은 편 입니다~~^^

메뉴는 요런 식입니당~~
비싸단 생각이 들진 몰라도 맛이 참 좋아용!
특히, 짬뽕! 곧있음 사진이 나오겠지만ㅋ

Tip. 짬뽕을 먹고싶다면 일반 짬뽕말고 해물이 좀더 많이 들어있는 삼선짬뽕 드세요!
정말 감탄 했다니깐요!ㅎ(감격)

와우!!
매우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의 쟁반짜장 입니당~ 입쩍벌...

참! 짜장면도 쟁반 짜장으로 드세요!
짜장면속 보이는 해물......ㅋ ㅑ아~~
보기만해도 먹고 싶지요오옹~?


전 짜장면을 사실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...
엄마가 옆에서 1인분 시켜서 드시는데 맛있어 보여서 한 입 먹었더니

정말 맛있더라구요!!

짜장면의 편견이 깨진 날이었답니다^^ㅋ

WOW~~!! (놀라서 말 잇.못 ㅋㅋㅋㅋ)
제가 꼭 소개드리고 싶었던 메인메뉴!!
바로 삼.선.짬.뽕 입니당!!
(삼성짬뽕 아니에요 ㅋㅋ)

짬뽕속 보이는 큼직큼직한 해물 야채는 기본이구요!
해물과 어우러지는 칼칼한 짬뽕 국물맛까지 보너스!!
보기만해도~ 먹고싶지용~
여태껏 먹어본 짬뽕중에서 젤 맛있어용!

비쥬얼 짱~~!

와......입이 턱-하고 벌어지네요..
해물 양 좀 보세요!!
(실제로는 사진보다 더 크고 많아여!!)

이 오징어 크기 실화인가요.~
쫄깃하고 두꺼운 오징어사랑^^
(근데 짬뽕사진으로 도배중 ㅋ)

짬뽕 국물에 밥을 말아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해요^^
진정한 교동짬뽕 맛을 느낄수 있다나요 ㅎㅎ
그래서. 사장님의 공기밥 무한리필의 서비스가^^

자. 요건 바로 제가 참 즐겼던. 또 젤 좋아했던 요리.
바로
찹쌀탕수육 입니다~^^!!
정말 맛있어요^^
바삭하면서 쫄깃하고.
또 고기도 알차고용!!^^
정말 추천입니당~!^^

밥을 다먹고 나오는 길이네요~ 오늘도 행복 가득한 마음으로 식당을 나옵니다^^

평점(리뷰) : 
맛 : ★★★★★
분위기 : ★★★★
위생: ★★★★
전체 : ★★★★★
 
맛있는 음식 먹어서 감사했구용!^^
이상 제 리뷰였습니다!!

제 리뷰, 공감 꾸~욱 눌러쥬셰용~♡

(금란 교동짬뽕 가좌점 전화번호 : 032-575-4999)